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감기에 겔겔 거리고 있습니다 ㅠ

반응형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인지, 감기 걸린사람들이 많네요~ 저도 추운데 이불 걷어차고 자다가 담날 목이 심상치 않더니 목감기가 심하게 왔네요~ 목아프다가 머리도 아프고 기침, 콧물 몸살 아주 종합으로 와서 넉 다운 됬습니다 ㅋㅋ

엎친데 덮친격으로 스윙댄스 졸업공연 발표해야 되는데, 조장이 되어서... 이것저것 챙겨야 할게 많아서 블로그 할 시간도 없네요 ㅠㅠ 원래 감기 걸리면 병원 잘 안가는데, 어쩔 수 없이 내과 병원 다녀 왔네요.

이번처럼 독하게 감기 걸린 것 처음입니다.

이웃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시고,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

후... 5월은 블로그에 많이 신경을 못쓴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분발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