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일산 코스트코를 다녀오다~

반응형
지난 토요일에 일산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

말로만 듣던 코스트코를 드뎌 방문해 봤네요~ 처음 코스트코를 들어서는 순간 진짜 거대한 창고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건을 컨테이트처럼 쌓아 놓고 인테리어도 신경 안썼더라고요~ 그래도 가격은 정말 싸더군요~ 콜라 1.5리터 6개가 5천원 정도 했어요~



 




소세지랑 고기들을 파는 곳입니다. 고기도 이마트보다 훨씬~ 싸더라고요~ 미국산 돼지고기라고 쳐도 3근에 18,000원 정도면 엄청 싼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 코스트코 지점이 양재, 일산, 목동쪽에 있는 것 같은데 근처에 사시는 분이면 꼭 가보세요~

단, 코스트코에서 물건을 사기 위해서는 코스트코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



빵공장처럼 아주머니 들이 바쁘게 빵을 만들어 내십니다~ ㅋㅋ 빵만드는 양도 엄청 많네요~







여긴 계산끝나고 나오면 그 유명한 코스트코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푸드점 코너입니다. 저희는 코스트코 피자 한판이랑 조개스프 핫도그 콜라를 사서 먹었네요~ 조개스프 이거 담백한게 크림스파게티랑 약간 비슷한 맛이고, 핫도그도 맛있고 코스트코 피자도 이마트 피자보다 맛있더라고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