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 아이폰 추천앱 ] 컴뱃 스카우터! 전투력 측정기 앱

반응형

재미있는 아이폰 추천앱
이 있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드래곤볼이라는 만화영화에서 나왔던 전투력 측정기, 스카우터! 다들 아시죠? 그게 앱으로 출시되었네요 무료이니 다들 다운받아서 해보시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앱 스토어에서 컴뱃스카우터로 검색하시고 무료로 다운받으시면 됩고요~ 실행하면 사진을 찍거나 기존에 있는 사진으로 전투력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탈 전투력이 높으면 랭킹에도 올리실 수 있습니다 ㅇ_ㅇㅋㅋ 단, ㅅ진 찍을 때, 모자나, 옆모습, 안경, 조금한 사진은 인식률이 낮습니다.








컴백 스카우터에서 박명수의 얼굴인식 과정입니다. 환하게 웃고 있는사진을 Detecting 후에 전투력이 나오게 됩니다.

헐.. 웃는 박명수는 방어력이 좋게 나오네요~ ㅋㅋㅋ


공격력 : 5466
방어력 : 75216
토탈파워 : 96549







이번에는 좀더 다양한 사진들을 가지고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주로 여자가 파워가 낮게 나오고요 남자 중에도 인상이 험악한 분들은 전투력이 좀 높게 나오는 것 같긴 하네요~
근데 오바마 대통령의 전투력은 형편 없네요 ㅎㅎ 쎌 줄 알았는데 약간 실망;;;








이번에 몸짱으로 변신한 옥동자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WOW~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했습니다~ ㅋㅋ 저도 빨리 운동해서 공격력을 상승시켜야 겠습니다~
으하하하...
웃자고 만든 어플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길 바래요~




 



친구들하고 사진찍고 전투력 측정 놀이하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아이폰 추천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린이 날인데, 다들 나들이도 가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