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 추천앱~ KT 올레 캐치캐치로 행운과 돈을 잡으세요

반응형

아이폰 추천앱~ 올레 캐치캐치로 행운과 돈을 잡을 수 있는 앱입니다. SKT에서 아이폰이 출시되면서 KT에서 가입자수 누수를 막기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올레 캐치캐치 아이폰 어플 다운받으세요. 도심지역에 숨어 있는 올레몬 들을 잡으면서 행운의 쿠폰이나 하루 500포인트를 공짜로 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포인트는 기프티쇼나 요금결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손가락추천~
쿡 한번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



다운받으면 아래와 같이 SHOW ID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올레 캐치캐치몬 실행화면

아이폰으로 주위를 관찰하다보면 올레몬들이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올레몬이 발견되면 가운데 초점을 맞춰서 터치해 줍니다~


올레몬들을 잡으면 아래와 같이 캔디를 획득합니다. 올레몬 레벨이 높을 수록 소지금을 많이 주고 행운도 많이 있습니다. 주황색 올레몬이 더 많은 캔디를 주네요~ ㅎㅎ




올레몬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을가요?

일단 올레몬 도움말을 보면 3가지 올레몬이 존재합니다. 올레몬 사냥하다보면 카드가 나오는데요. 카드를 획득하게 되면 상위 올레몬을 잡을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저는 레벨 2까지 잡을 수 있네요 ㅋㅋㅋ 레벨 3은 아직 출현하지 않습니다.





올레몬 카테고리 설정?

행운의 올레 몬으로 특정 상품권을 노릴 수 있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쇼핑, 영화 등등 운이 좋으면 상품권도 타고 포인트도 모으고 일석 이조를 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지역마다 올레몬이 없을 수도 있어요. 번화가로 나가서 해야 하나요?? ㅠㅠ
혹은 올레몬이 모두 소진되었다는 말을 보면 올레몬이 몇개 제한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올레몬이 없을 경우 그냥 '전체보기'로 설정하고 하시면 됩니다~!! ^^





올레몬 캔디 갯수 제한은 하루 500개

캔디는 하루에 500개 이상을 모을수 없도록 제한되어 있습니다. 500개 획득하는데 대략 10분정도면 충분하니 하루 10분정도 적당히 투자할 만 해보입니다.





올레 쿠폰박스 & 기프티쇼 교환

각종 올레몬들이 쿠폰을 주는데 쿠폰이 당첨되었을 경우 쿠폰박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올레캐치캐치를 실행하면 신규가입 축하 쿠폰~ 마이쮸~를 선물로 주네요 ㅋㅋ

그리고 그동안 모았던 캔디로 여러가지 기프티쇼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얼른 캔디를 모아야 겠어요~~

 

 



재미있는 올레 캐치캐치 (olleh 캐치캐치) 으로 무료 영화관람 상품권 타서 olleh~ 외치는 그날까지 열심히 올레몬 잡아보아요~

반응형